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여행]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여주 강계봉진막국수 feat.수육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여주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입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그곳은 "강계 봉진 막국수"입니다.


[메뉴판]

▶비빔&물 막국수: 8,000원

곱빼기: 9,000원

편육: 17,000원

  (가격들이... 올랐어요... 예전에는 7천원 15천원이었는데...)


저희는 편육과 비빔&물 막국수를 하나씩 시켰습니다.

가장 먼저 편육이 나오고 바로 막국수들이 나오네요~

나오는 속도는 엄청 빠릅니다!!!

편육은 총 10개가 나오네요~

그렇다면 한 개당 1,700원!!!! ㅋㅋㅋㅋ

 

그리고 (왼) 물 막국수 (오) 비빔 막국수입니다.

비빔막국수에는 육수를 따로 주고 있습니다~

음... 먹으려고 하다 보니까..

곱빼기 시킬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맛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편육도 비린내도 안 나고 좋았습니다.

그럼 어떻게 찾아가는지 볼까요?!~

저희는 양평에 놀러 갔다가 먹을 것을 찾아서 여기까지 왔네요!~

그럼 저의 봉진 막국수의 총평은요?!

1. 맛: ★★★☆☆

2. 가격: ★★★★☆

3. 재방문의사: ★★☆☆☆

맛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오른 가격을 보니... 적정한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막국수를 하는 집들은 많은데 말이죠~

그래도 막국수를 찾아서 돌아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다른 주제로 다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