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여행] 정가네 불닭발 feat. 인천 주안 닭발 맛집 오돌뼈+주먹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주안역에 위치한

닭발과 오돌뼈의 맛집인

"정가네 불닭발"입니다.


정말 이곳은 한달에 한 번씩은 꼭 와서 먹는 맛집입니다.

매운게 생각나면 바로 이곳으로!!

그럼 먼저 메뉴부터 보시겠습니다.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가면 세트 1 아니면 세트 2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매운맛의 정도를 고르라고 하시는 데요

그럼 맵기로 "상 - 중 - 하" 가 있습니다.

저는 "중하"가 제일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제일 빨리 나오는 건 바로 오돌뼈입니다.

보기만 해도 매운 게 느껴지시나요??

매운맛을 순화해줄 달걀찜이 나왔습니다. (대신 뜨겁습니다)

그리고 오돌뼈와 같이 먹으면 맛있는

주먹밥이 나오고요~~

(저희는 그냥 비벼 먹어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닭발까지 모두가 나왔습니다.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또 먹고 싶네요!!!~~~

그럼 "정가네 불닭발"을 가는 법을 찾아볼까요?

아래와 같이 주안역 먹자골목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저의 "정가네 불닭발"의 총평은요?!!!

1. 맛: ★★★★☆

2. 가격: ★★★☆☆

3. 재방문의사: ★★★★★

일단 너무 맛있고요~ 가격도 적당합니다.

세트로 2명이서 드시면 아주 배 터집니다~~~!!

저는 매달 한번씩 가기 때문에 재방문의사 만점!!!

주안에서 매운 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꼭 가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