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내돈내산 손톱 깎이세트를 구입하다 feat.발톱 깍이 & 코털 가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로 줄때는 쳐다도 보지 않았던....

손톱 깎이세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예전에 회사에서 선물로 손톱 깎이세트 어때? 라고 물었을때는...

​거들떠도 안보고... “그게 뭐에요...”라고 했었는데....

​집을 이사하면서 물건들을 하나 둘.... 버리고 정리하다 보니...

​정작 필요할 때 보이지 않는 손톱깎이...

​그래서 #쓰리세븐 #777 손톱 깎이세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입 사이트: 쿠팡

구입 금 액: 11,570원 (무료배송)


▼ 손톱깎이 세트 구매하러 가기

https://coupa.ng/bEpliS

 

777손톱깍이세트 TS-800G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제품 리뷰를 한 번 시작해 볼까요??

제품의 종이 케이스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강력한 레드!!! 빨간색 종이 케이스에 777 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위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종이 케이스라서 포장의 상태는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뭐... 종이 케이스는 곧 재활용으로 갈테니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제품의 옆면에는

제품명이 딱! 하고 쓰여져 있네요

저는 #손톱깍이 인줄 알았는데... #손톱깎이 가 올바른 말 같네요...

그럼 진짜 제품 케이스를 꺼내 볼까요??

가죽은 아니지만 레쟈~ 소재의 조금은 고급스러운 케이스가 등장합니다.

제품의 옆면에는 버튼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케이스가 팍!하고 열리겠지요~

팍!하고 열린 케이스 안에는

9개의 각종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9개중에 얼만큼이나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없는 것 보다는 하나라도 더 있는게 좋겠지요?ㅋㅋㅋ

위의 사진은 조명을 많이 받아서

조명을 살짝 줄여서 다시 한 컷!!!

3개의 손톱(발톱) 깎이 중 하나는

아래 사진과 같이 옆면에 보호케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손톱이나 발톱을 깎을 때 사방팔방으로 튀지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

보호케이스는 앞, 뒤로 쓩쓩 움직입니다.

제품들을 좀 더 자세히 보기위해서

클로즈업을 해 봤습니다.

칼날이 살아 있는게 보이시나요??

족집게는 얼마나 잘 뽑히나 궁금하네요 (가끔씩 보면 생각보다 이가 안 맞는 족집게들이 있잖아요?!)

제품들이 금색으로 도금이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그리고 손톱깎이 세트를 살 때

집중적으로 살펴 본 가위 입니다.

끝이 뾰족한 가위는 솔직히 사용할 곳이 없잖아요??

그래서 코털이라도 정리할 수 있는 가위를 찾았지요~~

그래서 선택된 이 제품!!!! 입니다 ㅋ (TMI)

혹시라도 손톱을 깎으려고 할 때!!!!

​손톱깍이를 바꿔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때!!!

한 번 구입해 보세요~

​고급스러운 모습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손톱깎이 세트 구매하러 가기 

https://coupa.ng/bEpliS

 

777손톱깍이세트 TS-800G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저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제품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