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여행] 팬더스윗 (feat.부평 평리단길 팬케이크, 수플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 평리단길에 있는

팬케이크(수플레) 카페인

팬더스윗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리단길이 요즘에 핫하긴 한가 봐요

사람들이 예전에 비하면 엄청 많아졌네요~

그럼 먼저!~ 저희가 시킨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메뉴판]

아메리카노: 3,500원

아메리칸 팬케이크 11,000원

크림 브륄레 팬케이크 13,000원


일단 팬더스윗은 수플레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니까

메뉴를 두 개를 시켜봤습니다.

사실 배가 고파서... 1개는 모자랄 것 같아서..;;;

이게 바로 아메리칸 팬케이크입니다.

팬케이크라고 하더라도 수플레의 폭신폭신한 감촉이 너무 좋아요~

미트 테리언으로서, 소시지와 베이컨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다음은 신메뉴라고 하는

크림 브륄레 팬케이크인데요

수플레 위에 뿌려져 있는 저!!!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달짝찌근하면서도 고소하다고 해야 하나??!!!

과일도 시지 않고 맛있었고요 ^^

그리고 인테리어 사진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화사한 이미지라서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그럼 가는 방법을 한 번 보실까요?

부평 문화의 거리 맥도널드를 찾으시면 편하게 찾아갈 수 있어요!~

 

그럼 저의 "팬더스윗"의 총편은요!!

1. 맛: ★★★★☆

2. 가격: ★★★☆☆

3. 재방문의사: ★★★★☆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다시 가고픈데 사람들이 많아서... ㅜㅜ

웨이팅은 하기 싫고...

주변을 갔을 때, 웨이팅 없으면 바로 들어가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만나요!!~~